본문 바로가기
배틀그라운드

배그 훈련장 총알 어디 있지

by 라이프서치 2022. 5. 4.
반응형

목차

1. 배그 훈련장

2. 배그 훈련장 총알 먹기

3. 배린이 실력 성장 쑥쑥

4. 1대 1 아레나 등장

5. 마무리

 

배그 훈련장

배틀그라운드는 롤과 양대산맥으로 불릴 만큼 연령대를 따지지 않고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과거에 이런 게임을 왜 하지라고 생각했던 저도 어느새 배그 유저가 되었습니다.

게임이 꽤 어렵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사운드 플레이부터 시작해서 리드 샷, 드라이브샷, 운전까지 다양한 요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유저분들을 위해서 배그에는 아주 매력적인 콘텐츠가 하나 있는데요.

배틀그라운드에는 배린이부터 고수 유저분들까지 손을 풀고 연습을 할 수 있는 훈련장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훈련장에 입장하게 되면 필드에 깔려있는 총을 줍고, 에임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에임 연습은 물론이고, 빨리 줍는 연습부터 배그 훈련장 총알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배린이는 총과 총알을 연결시키기 어려운 경우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면에서 도움이 되는 훈련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그 훈련장 총알 먹기

배그 훈련장 총알 먹기는 꽤 어려웠는데요. 어렵다라는 말보다 귀찮았다 라는 표현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땅에 떨어져 있는 총알을 찾아 먹어야 하기 때문인데요. 연습을 하러 들어와서 총알이 있는 위치까지 뛰어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카페 출처

하지만, 이번 패치를 통해서 배그 훈련장 총알 먹기는 매우 간단해졌습니다. 바로 훈련도우미 인데요. , 버튼을 을 누르게 되면 다양한 아이템들을 손쉽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 버튼을 누른 후에 내가 원하고 싶은 배그 훈련장 총알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총알을 제외하고도 총, 부착물, 아이템, 감도 등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17.2 패치노트 중 모든 유저들이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패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이고요. 저는 항상 배그 플레이하기 전 훈련장에서 제가 원하는 총과 배그 훈련장 총알을 먹고 시작하기 때문에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연막탄은 연막탄만 던져서 렉을 발생시키는 악성 유지들 때문에 없앤것으로 추측된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런 사소한 패치도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루오피스님 출처

다음으로는 추가적으로 체험하실 수 있는 훈련장 모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배린이 실력 성장 쑥쑥

처음으로는 반동연습장입니다. 기존에는 지나가는 사람을 맞추거나 벽에다 대고 에임 연습을 했었는데요. 표적을 멀리 둔 상태로 과녁을 맞히게 되면 몇 발을 맞췄는지, 발사한 총알 대비 몇 퍼센트나 맞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임의 정확도를 확인할 수 있겠네요. 

루오피스님 출처

또한, 거리도 내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으니 아주 좋은 시스템이라고 보입니다.

 

두 번째는 리드 샷입니다. 실내에서도 리드샷 훈련을 할 수 있는데요. 좌, 우로 움직이는 표적을 상대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뛰는 속도 및 걷는 속도에 맞춰서 표적지가 움직이기 때문에 좀 더 정확한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루오피스님 출처

배린이를 위한 배려가 많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1대 1 아레나 등장

배그에도 드디어 친구 사이를 부수고, 이간질시킬 수 있는 모드가 나왔습니다. 자존심이 걸린 1대 1 환경에서 전투를 할 수 있는데요. 서든어택의 웨어하우스처럼 좁은 맵에 일부 장애물들이 있기 때문에 확실하게 실력을 겨룰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간단한 규칙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데요. 매 라운드마다 60초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맵이 좁기 때문에 전혀 짧은 시간이 아닙니다. 만약 두 플레이어가 60초 동안 죽지 않고 생존할 경우 무승부 처리되니 참고해주세요. 

 

체력은 200으로 설정되며, 전투 공간에 스폰될 때 3초 동안 무적이 됩니다. 또한 움직일 수 없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배그 훈련장 총알 먹는 방법부터 다양한 패치 소식을 들어봤는데요. 평소에 배그 도우미인 , 버튼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또, 힘들게 배그 훈련장 총알을 먹고 다녔을 겁니다. 하지만 오늘부터 그럴 일 없으니 다른 건 몰라도 배그 도우미 버튼은 기억해주세요.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